본문 바로가기
골프/해외골프여행

일본 벳푸 3박4일 프리미엄 맞춤골프여행 일정

by 신디세상들 2023. 3. 21.
반응형
일본맞춤골프여행 벳푸스기노이호텔

화창한 봄, 골프시즌이 되어 일본골프여행을 준비하다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벳푸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그 일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벳푸

일본 오이타현에 속해있는 벳푸. 오이타현은 시내 각지에 온천이 많고 용출량도 일본 1위인 온천도시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원천수 2800여 곳 이상에서 하루에 분출되는 온천량이 13만 7천 톤에 이르는 온천 관광,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시의 서부에 있는 유후강 협곡은 쿠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숲이 많으며 남북으로 이어진 해안선을 따라 오이타 중앙부를 지나 벳푸 국제 관광항을 기점으로 쓰루미다케, 유후다케의 남쪽으로 오이타 큐슈 횡단도로로 이어집니다. 7개의 지옥온천을 순회하는 지옥순례를 대표 관광지로 아프리칸사파리체험, 유후인으로 넘어가는 산중턱에 위치한 키지마코엔파크의 골프등을 즐길 수 있으며 일본식 경단인 단고지루를 향토음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맞춤골프

일본의 골프여행은 차량랜탈과 기사님의 비용이 만만치 않아 전용차로 이동할 수 없어 일정 내내 같은 골프리조트에서 골프를 즐기고 식사를 하며  숙박을 하는 단조로운 여행이 다반사입니다. 물론 이동하는 일정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골퍼분들은 리조트를 많이 이용하시겠지만, 저희는 이번 일본 벳푸의 여행은 골프도 즐기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식사 외에도 유명맛집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온천과 관광을 함께 즐기고자 프리미엄 맞춤골프여행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리조트골프여행보다 경비는 많이 차이가 있지만 몇 년 만에 방문한 일본여행을 보다 알차게 보내고자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일정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온천과 골프, 4월이 가장 아름다운 유후인관광까지 짧지만 풍요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맞춤일정이 최고의 여행이 될 거라고 기대됩니다.

3박 4일 일정

1일 차 

인천공항에서 KE787 이동 편으로 아침 8시 출발해 후쿠오카 아침 9시 25분에 도착. 예약된 전용차량으로 센트럴 후쿠오카컨트리클럽 이동. 오전 11시 Tea-Off로 18홀 플레이를 즐깁니다.

일본맞춤골프여행 센트럴후쿠오카

라운드 종료 후 벳푸 스기노이호텔로 이동합니다. 식사는 중식은 클럽식으로 석식은 호텔식으로 합니다.

일본맞춤골프여행 벳푸스기노이호텔

2일 차

벳푸 스기노이호텔에서 조식 후 전용차량을 이용해 오이타후지미컨트리클럽으로 이동합니다. 오전 10시 13분 Tea-Off로 18홀 플레이를 즐긴 후 호텔로 이동후 호텔 석식으로 식사를 합니다.

일본맞춤골프여행 오이타후지미컨트리클럽

3일 차

벳푸 스기노이호텔에서 조식 후 전용차량을 이용해 오이타중앙(츄오)골프플럽으로 이동해 오전 9시 04분 Tea-Off로 18홀 플레이한 후 오후 15시 12분 Tea-Off로 9홀 플레이. 총 27홀의 플레이를 종료 후 호텔에서의 석식을 즐깁니다.

일본맞춤골프여행 오이타중앙(츄오)골프클럽

4일 차

일본맞춤골프여행 지옥온천순례

벳푸에서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을 하고 유후인으로 전용차량을 이용해 이동합니다. 벳푸의 대표 관광인 지옥온천 순례와 노천탕체험과 유후인 관광으로 마지막 일정을 마친 후 전용차량으로 후쿠오카공항이동 18시 15분 LJ228편을 이용해 인천공항 19시 40분에 도착합니다.
 
저희는 4월 13일 출발해 3박 4일의 여행으로 4월 16일에 돌아오는 일정을 준비했습니다. 이 일정을 도와주신 두리골프는 일본, 태국을 전문으로 국내, 외 모든 실속골프투어부터 럭셔리 프리미엄맞춤골프까지 치밀한 일정으로 편리함과 풍성한 감성을 가지고 여행을 마칠 수 있는 프로그램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일정을 준비하면서 하고 싶은 일정에 대해 친절한 상담과 현지의 상황을 현실적인 브리핑으로 이해할 수 있기에 편리했고 감사했습니다. 여행을 마칠 때마다 또다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하는 여행사였습니다. 지난 2월에 일본 온천여행의 계획이 여러 일정으로 인해 무산되면서 골프여행으로 연기하여 일본온천과 함께하는 이번 여행이 많이 기대가 되며 설렙니다.
 

댓글